기가폰몰

질문답변

질문답변

Re: 기가폰 AS 접수

작성자 관리자 | 작성일22-11-11 09:15

본문

>
 >
 > 기가 폰을  애지중지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. 1~2달 전부터 충전기의 불이 깜빡 깜빡 왔다 갔다 하더니 며칠 전부터는 아예 먹통이 되어 버렸습니다.
> 잘 살펴봐 주시고 고쳐 주시면 고맙겠습니다.
> 모델은 JSM-20 입니다.
> 카톡 내용을  잘 못보고 우체국 택배로 보냈습니다. 카톡으로 택배AS 신청 완료하였습니다. 감사합니다.
 >
 >
안녕하세요? 선생님

제품 (본체스피커,  마이크, 아답터 )을
고객만족센터로 보내 주시면
담당직원이 점검후 카톡으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.

고객만족센터
서울시 양천구 신정로267,203호 (양천벤처타운)
☎ 1544-8250

 

We value your voice

•기가폰은 여러분의 소중한 목소리를 지켜드립니다.
•듣는 사람이 편해야 말하는 사람도 편합니다.
•항상 변함없이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