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e: as신청
작성자 관리자 | 작성일22-08-29 09:08
관련링크
본문
>
>
> 제가 기가폰 SM-1000h제품을 작년3월초 구입해서 쓰고 있고,
> 무선 마이크 부분 충전하는 곳이 이상해져서 충전이 안되어서
> 추가로 무선마이크를 하나더 구입해서 쓰고 있습니다.
> 그런데 하나가 또 똑같은 증상으로 충전이 안됩니다.
> 이전처럼 AS를 받고 싶습니다. 어떻게 하면 될지 알려주십시오~~~
>
>
안녕하세요? 선생님.
제품 (본체스피커, 송신기, 마이크, 아답터 )을
고객만족센터로 보내 주시면
담당직원이 점검후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.
고객만족센터
서울시 양천구 신정로267,203호 (양천벤처타운)
☎ 1544-8250
We value your voice
•기가폰은 여러분의 소중한 목소리를 지켜드립니다.
•듣는 사람이 편해야 말하는 사람도 편합니다.
•항상 변함없이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
>
> 제가 기가폰 SM-1000h제품을 작년3월초 구입해서 쓰고 있고,
> 무선 마이크 부분 충전하는 곳이 이상해져서 충전이 안되어서
> 추가로 무선마이크를 하나더 구입해서 쓰고 있습니다.
> 그런데 하나가 또 똑같은 증상으로 충전이 안됩니다.
> 이전처럼 AS를 받고 싶습니다. 어떻게 하면 될지 알려주십시오~~~
>
>
안녕하세요? 선생님.
제품 (본체스피커, 송신기, 마이크, 아답터 )을
고객만족센터로 보내 주시면
담당직원이 점검후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.
고객만족센터
서울시 양천구 신정로267,203호 (양천벤처타운)
☎ 1544-8250
We value your voice
•기가폰은 여러분의 소중한 목소리를 지켜드립니다.
•듣는 사람이 편해야 말하는 사람도 편합니다.
•항상 변함없이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
이전글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