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가폰몰

질문답변

질문답변

A/S 문의

작성자 최수지 | 작성일23-06-07 16:22

본문

주문번호 - 20230310720715511
주문자 성함 - 최수지
(주문 관련 문의(배송, 취소)는 주문번호 또는 주문자 성함을 꼭 적어주세요)
3월 10일 스마트스토어에서 무선마이크  준성기가폰  SM-1000S 상품을 296000원 구매했습니다.
5월 말부터 마이크 켜도 목소리가 나오다 말다 해서 5월 말 전화를 했더니 무선 재등록 방법을 해보라고 카톡을 보내줘서 해 봤습니다.
그러나 역시 목소리가 나오다 말다 해서 오늘 (6월7일) A/s 문의를 했더니 무선이 많은 환경은 어쩔 수 없다 공지하지 않았냐 답변을 받고 보상판매 사이트를 카톡으로 받았습니다.
3월 10일 구매 후 아직 3개월이 되지 않았고 그 공지는 오늘 그 이야기를 들어서 다시 들어가봤더니 맨 아래에 있었는데
그러면 판매를 하지 말아야 하는 것 아닌가요?
무선 인터넷 안되는 곳이 어디 있나요?
정말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.
말이 보상판매이지 유선마이크 아니면 무선 마이크 363000원 중 313000원(5만원 깎은 것)를 다시 사는 것이 보상 판매라는데 전 납득이 가지 않습니다.
A/S 자체가 안되는 것인가요?

댓글목록

관리자님의 댓글

관리자 작성일

비밀글 댓글내용 확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