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가폰몰

질문답변

질문답변

Re: 배터리만 구입할지? AS를 보내야 할지요?

작성자 관리자 | 작성일23-04-12 09:11

본문

>
 >
 > 주문번호 - 
> 주문자 성함 -
> (주문 관련 문의(배송, 취소)는 주문번호 또는 주문자 성함을 꼭 적어주세요)
>
> 오래전 기가 엠 플러스 제품을 구입하여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. 
>
> 송신용 마이크  배터리 충전이 안되는 것 같습니다.
> 수신기 스피커의 LCD창 배터리 표시 완전충전 되어도 완충 표시 세 칸 중 가운데 칸이  빈칸으로  표시되구요.
> 스피커 볼륨은 돌리는 정도를 크게 해야 볼륨 조절이 되는 것 같구요(처음부터 그랬는데 불편함은 없어요)
> 수신기 스피커의 배터리와 무선 송신 마이크 배터리는  구입하고(10년? 7~8년? 기억이 나질 않음)
> 한번도  교체한 적 없이  필요할 때마다 고장 없이 수업에 잘 사용하고 있어 늘 감사한 마음 가지고 있습니다.
>
> 지금은 무선 송신기 마이크가 충전이 잘 안되어
> 유선 마이크로 스피커에 연결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.
> 크로스 백 매듯 둘러메고... 좀 불편하네요.
>
> 송신 마이크, 수신기 스피커를 AS 보내서 점검하고 배터리를 둘 다  구입해야 할지, 그냥 배터리만  주문해서
> 구입해야 할지 전문가의 의견을 구하고 싶습니다.
> 배터리는 스피커, 마이크  둘 다 교체해야 할 듯 하고  붐 마이크 스펀지도 하나 구입해야 합니다.
> 혹시 그냥 배터리만 주문했다가 마이크가  여전히 충전이 안되면  낭패일 것 같네요.
> 현재 무선마이크는 잠시 작동되다가 20~30초 무선 마이크가 꺼지니 고장은 아닌것 같기도하고요.
> 의견 부탁드립니다.
 >
 >

안녕하세요? 선생님

 택배a/s 접수후
https://www.jsgiga.com/bbs/write.php?bo_table=parcel

제품 (본체스피커,  마이크, 아답터 )을
고객만족센터로 보내 주시면
담당직원이 점검 후 수리관련 안내 드리겠습니다.
 
고객만족센터
서울시 양천구 신정로267,203호 (양천벤처타운)
☎ 1544-8250
 
 
We value your voice
 
•기가폰은 여러분의 소중한 목소리를 지켜드립니다.
•듣는 사람이 편해야 말하는 사람도 편합니다.
•항상 변함없이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