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가폰몰

질문답변

질문답변

Re: A/S 문의

작성자 관리자 | 작성일23-04-10 09:07

본문

>
 >
 > 안녕하세요.
> 마이크나 배터리는 전혀 문제가 없고 기기 본체 자체가 문제가 있는데도 as택배를 보낼때 충전기어댑터나 마이크를 모두 동봉해야 하나요?
 >
 >
안녕하세요? 선생님

제품 점검할때는 본체,충전기,마이크가 필요합니다.
택배a/s 접수후
제품 (본체스피커,  마이크, 아답터 )을
고객만족센터로 보내 주시면
담당직원이 점검 후 수리관련 안내 드리겠습니다.
 
고객만족센터
서울시 양천구 신정로267,203호 (양천벤처타운)
☎ 1544-8250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